참가인원
평균 몇명의 인원이 한그룹당 참가하나요?
유럽여행일정의 경우 평균 40 ~ 45 명, 미국과 캐나다의경우는 최대 52분까지 참가가능합니다.
그룹 예약도 가능한가요?
물론 가능합니다. 5분이상이 함께 같은프로금을 예약하시게되면 5%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트라팔가한국사무소(02.534.8826)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혼자도 참여할 수 있나요?
트윈룸을 다른 국가에서 참여한 동성의 여행자와 추가비용없이 쉐어하실 수 있습니다. 싱글룸을 원하실경우는 싱글차지가 발생합니다.
체크인정보
여행 전 체크인을 해야하나요?
예약확정후 부여된 예약코드로 체크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인하기
응급 상황시 전화 할 수있는 지명 된 사람의 이메일 주소, 휴대 전화 번호 및 연락처 정보와 같은 연락처 정보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또한 특정식이 요구 사항 및 여행 환경 설정, 특별 행사 등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여정 세부 정보를 모두 찾을 수 있고 전자 문서를 다운로드하고 온라인으로 여행디렉터의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도착정보
공항정보
수속 일반적으로 체크인 시간은 국내선 출발 최소 2 시간 전부터 국제선 출발 3 시간 전까지 도착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탑승 수속을하고 보안을 탑승 구역에 전달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드립니다. 온라인 체크인은 공항에 도착하기 전에 웹 사이트를 통해 체크인을 하실경우 보다 빨리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탑승은 일반적으로 출발하기 30-45 분 전에 시작하며 게이트는 일반적으로 출발 20 분 전에 닫습니다. 체크인 카운터가 열리는 시간을 확인하려면 구매하신 해당 항공사에 문의하십시오.
공항 체크인
나이를 불문하고 여행하는 모든 사람들은 여행 서류를 필요로합니다. 자녀를 포함한 모든 여행객은 출국 예정일로부터 6 개월 동안 유효 한 기계 판독 형 여권과 해당 비자가 있어야합니다. 여행전 해당국가에
필요한 비자유무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티켓
다른 항공사와 코드 공유 약정을 맺고있는 항공사가 많으므로 항공사의 항공권을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즉, 둘 이상의 이동 통신사를 사용하여 출발 지점에서 목적지 지점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에 "항공사가 운항하는 항공편"이라고 표시되어 있으면 원래 항공사로 기재된 항공사가 아닌 해당 항공사에서 체크인해야합니다.
항공사 연결
국제적으로 여행하는 경우 주요 공항의 비행기를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항공사는 특정 공항에서 한 게이트에서 다른 게이트로 연결하는 데 필요한 최소 연결 시간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연결 시간을주의 깊게 확인하고 착륙 전에 공항 레이아웃을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탑승 수속시 탑승 수속을 마친 후 수하물을 수취 할 필요가 없도록 최종 목적지에 체크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공항 보안
비행하기 전에 공항 보안을 통과하게됩니다. 이러한 조치는 안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규칙을 숙지하십시오. 그러면 보안 점검을 최대한 빨리 통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기내에서 수하물로 수하물을 가져갈 수있는 것에 대한 제한은 수시로 또는 국가마다 다르므로 여행하기 전에 최신 보안 조언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공항은 관련 항공 보안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하지만, 보안 절차는 공항마다 다를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더 많은 정보는 당신이 비행기를 타는 공항의 웹 사이트와 항공사 나 여행 회사의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픽업및샌딩서비스
모든 트라팔가 게스트는 안내 된 휴가의 도착 및 출발일에 셔틀 코치에 의한 무료 도착 및 출발 전송 혜택을 누립니다. 단, 해당도시에 제공되는 시간은 정해져 있으며, 귀하의 비행 시간과 셔틀 버스 운행 시간이 일치하지 않으면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며, 한국사무소를 통해 별도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여행전후 원하시는 일정에 맞추어 추가숙박예약이 가능합니다.
무료출도착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원하실경우, ㅊ출발 시간 최소 21 일 전에 비행 시간을 트라팔가한국사무소에 해당정보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참고 : 런던으로 여행 할 때 런던 히드로 공항과 런던 개 트윅 공항에서의 픽업은 제공되지않습니다.
항공사 수하물
귀하의 항공사가 귀하의 수하물을 지연시키는 경우 여행하는 동안 귀하의 수화물이 귀하에게 배달되는지 확인하는 것은 항공사의 책임입니다. 지연된 수하물에 대한 상환 청구는 항공사에 직접 문의해야합니다. 도착시와 여권 통제 및 관습을 통과하기 전에 항공사 데스크에서 청구 양식을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하물이 귀하에게 직접 전달 될 수 있도록 호텔 목록의 복사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입국 및 출국에 따른 각국의비자및 여권유효기간
각 손님은 자신의 여권이 여행 종료 후 6 개월 이상 유효 하고 여행에 필요한 모든 비자 및 허가가 취득되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여러 나라에 여러 번 입국하는 경우 복수 입국 비자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방문하려는 국가 만이 특정 비자 요구 사항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여행 전에 여행을 계획중인 국가의 가장 가까운 대사관이나 영사관에 연락하십시오. 여정을 신중하게 확인하고 여권의 발행처에 따라 요구 사항이 다르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과정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여행하기 전에 여러 입국 비자가 정확한 입국 날짜와 목적지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여정에서는 하룻밤을 쉬지 않고 나라를 여행 할 수 있지만 입국 / 출국하기 위해서는 비자가 필요합니다. 입국 서류와 여권이 국경을 통과 할 때 필요하므로 항상 신분증을 지니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국경을 넘는 것은 여행 감독이 관리하는 매우 간단한 과정이지만 수하물을 열고 체류 기간, 여행 목적 등과 같은 간단한 질문에 답해야 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건강및의료서비스
건강하고 즐거운 여행을 보장하기 위해 휴가 기간 동안 필요할 수있는 의약품을 충분히 가져가시는것이 좋습니다. 항공기에 탑승 할 수있는 액체의 양과 관련하여 강화 된 공항 보안 조치로 인해 비행에서 약물을 복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약을 의사의 관련 문서와 함께 제공하면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비행기 탑승시 환자와 함께 가져갈 수 있습니다.
트라팔가는 항상 귀하의 약물을 복용 국가에 관한 규칙에 맞게 구비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예를 들어 처방 의약품과 의사의 서신을 즉시 이용할 수있게함으로써 현지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유럽 국가가 동일한 규정을 갖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현지에서 여행디렉터는 필요할 경우 해당 품목을 구입할 장소를 최선을 다해 알려줄 것입니다.
여행 전에 권장되는 예방 접종이나 기타 건강 예방 조치를 결정하기 위해 여행하기 전에 의사 나 건강 관리 제공자에게 반드시 문의하십시오. 우리가 여행하는 대부분의 국가에는 특별한 예방 접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요구 사항은 언제든지 변경 될 수 있으므로 여행하기 전에 더 자세하고 최신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손님은 여행 중에 방문한 국가의 입장, 건강 및 기타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www.travelhealthpro.org.uk 를 방문하시면 최신의 건강 정보를 계속 알 수 있습니다 .
더불어, 여행 중 건강에 영향을 줄 수있는식이 또는 건강 관련 문제에 관해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손님이 너트 또는 기타 알레르기 등을위한 자동 주사기를 휴대하거나 특별한주의가 필요한 상태 인 경우.
여행 전에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장애를 트라팔가에 알려주십시오. 이를 통해 우리는 장애가있는 여행자의 특정 요구 사항을 수용하기 위해 합리적인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동반자는 항상 도보 여행, 모터 코치 및 기타 차량 승하차, 식사, 옷 입히기 등과 같은 개인적인 도움을 필요로하는 손님을 동행해야합니다.
호텔정보
유럽을 여행하는 동안 다양한 호텔 숙박 시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 객실 크기, 시설 및 서비스는 국가마다 다를 수 있으며 지역마다 다를 수 있으며 종종 현지 스타일입니다. 여행의 일부로 유명한 호텔 체인 중 한 곳에서 머물기를 즐기실 수있는 반면, 지역 특유의 전통적인 호텔 숙박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여정에 명시된 호텔을 대체 할 수 있으며 대체 호텔이 동급으로 변경될수 있으며, 최상의 선택이 표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 것입니다.
유럽의 호텔과 세계의 다른 지역간에 약간의 차이가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보험/여행보호
자세한 내용은 트라팔가 여행 보호 계획을 참조하거나 브로셔을 참조하십시오. 모든 고객이 반드시 여행전 개별로 여행자 보험을 구입할 것을 권장합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방문자가 입국시 유효한 의료 보험을 갖고 있어야하며 유럽에서는 의사 수술, 치과 의사 및 병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현금으로 지불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희소 한, 의학 대피는 특별하게 비쌀 수 있습니다. 트라팔가는 어떤 이유에서든 손님이 보험 당국에 입장이나 입장 거부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 할 수없는 경우 거부당한 입장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또한 여행 기간 동안 수하물 또는 손님 소유물의 손상, 분실 또는 지연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여행 중 안심할 수 있도록 귀하의 정책은 다음을 포함해야합니다.